카테고리 없음

아직 프랑스 스위스 안들어보셨나요?

노력은 멋져 2021. 7. 10. 19:19

ㅠㅜ 프랑스 스위스 아, 파스타와 샐러드도 있었네요.2021년 6월 29일 프랑스 스위스 축구 경기는 tvN, XtvN 채널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TVING(티빙)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그래서 스위스 이야기는 이제 스위스 폴더에서 포스팅 할께요.케이블카 안에서식사를 할 수 있다.● 근래에 전적은 6전 2승 4무로 프랑스가 앞서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아레나 나치오날러에서 펼쳐지는 유로 2020 16강 '프랑스 vs 스위스' 매치가 잠시후 시작됩니다.UEFA 유로 2020 16강에서 프랑스와 스위스가 격돌한다.메트로 타러 가는 길.가격 차이 정말 크죠? 여행 날짜가 임박할수록, 예약률이 높을수록 가격대가 높아집니다.#떼제베 리리아는 프랑스와 스위스를 연결하는 고속 열차입니다.

 

마침 항공권 특가 소식을 모아볼 수 있는 플레이윙즈 어플에 올해 상반기 유럽항공권 특가 소식이 떴는데요.문이 닫힌 박물관을 나오니 해가 뉘엿뉘엿 넘어간다.사의 사자상은 프랑스 대혁명 당시스위스 용병의 최후를 담은 작품이랍니다. ● 맞대결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은 프랑스이고 16승 10무 12패의 성적으로 앞서고 있어요.인터라켄은 ‘호수의 사이'라는 뜻을 가진 지명으로 툰호(湖)와 브리엔츠호 두 개의 호수 사이에 위치.물 가운데 있는 건물이 지금까지 이렇게 튼튼하게 유지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신기했어요.

 

오늘도 행복한 엘모 덕후.여자 혼자 한 달 유럽여행 준비하실 때 첫 여행지로도 많이 오시더라고요.중세 시대를 느낄 수 있는 Old Town 과 안시호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공원 두 곳만 간다고 해도 너무나 만족스럽고 좋은 곳이었어요.지금 생각해보니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 된 식당이었네.훨씬 더 오래 걸릴 수밖에 없어요.보통 사랑의 다리라고 하는 곳들은 자물쇠들이 주렁주렁 달려있는데 여기엔 그런 것이 없어서 오히려 깔끔하고 예뻐 보였어요.

 

프랑스는 죽음의 F조에서 독일, 포르투갈, 헝거리와 경쟁해 조 1위를 차지했습니다.여기 숙소오자마자 조용히 안하면 쫓아낼거라고 경고하더군요.패티가 약간 퍽퍽하고,빵도 좀 건강한 맛이다.동화책 속의 삽화가 톡 튀어나온 듯 예쁘다..겉에선 평범했습니다.오를리공항에서는 wifi가 15분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한데 산허리를 감은 구름이 아무래도 비를 머금고 있는 것 같아서 슬금슬금 염려증이 도진다.그런데 '방카드 인 이태리' 건물이 있더군요!.저멀리 설산까지 마음이 깨끗해지는 풍경이다.신기한게 백사장 모래가 아니라 검은 몽돌 해수욕장인데요.이야기거리가 다양한 곳이라 지루하지 않았다.러시아 월드컵에서 마튀이디롤을 제대로 해주는 선수가 나오지 않으며, 톨리소를 메짤라처럼ㅋㅋ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실패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며칠 사이에 날씨가 한껏 선선해 진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작은 사고는 별말없이 넘긴다고 해요.일행 중에서 금융쪽에 관심이 있다보니 저만 슬쩍보고 왔습니다.#스위스자유여행 계획했다면 #스위스패스 꼭 구매해 두세요.더우기 혁명군들은 이들에게 퇴각할 수 있는 기회를 줬는데도, 용병계약이 끝나지 않았다는 이유로 최후를 맞이하게 되죠. 아무튼 스위스 제네바에 도착했습니다.

 

대신 런던은 유럽에서도 교통이 좋은 곳에 속해서요.목조 계단이 아랫 동네까지 이어진다.스위스는 유럽연합은 아니지만 '쉥겐조약'을 통해서여권검사가 없었습니다. 제가 좋았던 곳은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역 (론다, 세비야, 네르하, 그라나다)이었어요.물가만 사악하지 않다면 자주 가고 싶은데 말이죠.뭔가 더 좋은 선물을 전해 줬어야 하는데.지난 경기를 통해 확인된 각자의 강점.

 

자세한 좌석 배치도가 궁금하다면 첨부해 드린 PDF 배치도 다운로드 받으세요.왜냐하면 오늘은 스위스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때문입니다.그럴수 밖에 없는건, 창에 맞아마지막 숨을 거두기 직전인 사자의고통스런 표정이 너무나 현실감 있게다가왔기 때문입니다.인터라켄에서먼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그냥 국내선이랑 비슷합니다.